비엠에스 | WE DELIVER SCIENCE

AS센터

01 제품 증상 확인 및 조치
제품 사용에 불편한 점이 있으신가요?
불편하신 제품 증상을 확인하고, 고객님께서 고장이라고 오해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상황에 대한 조치 방법을
제품 매뉴얼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.
02 서비스 신청
제품 매뉴얼 정보를 찾아봐도 해결되지 않으셨다면, 비엠에스 기술지원팀의 친절한 상담과 함께 서비스를 신청하십시오.

서비스 센터 핫라인 : 02-3471-8171 (발신자 부담)
서비스 Email Address : service@bms.kr

서비스 신청하기
신청과 함께 담당엔지니어를 지정하고, 입고/방문점검 여부를 파악하여, 고객에게 안내합니다.
간단한 처리 건은, 신속한 상담을 통해 해결합니다.
03 기기점검 및
유무상 여부 안내
접수된 기기는, 기기의 종류 및 증상에 따라 두 가지 방법으로 점검을 진행합니다.
1차 점검 이후, 기기의 상태와 예상 수리일자를 고객에게 안내합니다.
보증기간이 지난 기기의 경우, 소정의 수리비가 청구 될 수 있습니다.
  • 입고점검 기기를 비엠에스 서비스룸에 입고시켜 점검합니다. (장시간 점검해야 하는 PCR등에 적합)
  • 방문점검 기기를 고객 사이트에서 점검합니다. (대형장비 점검에 적합)
04 서비스리포트 발행 및
기기 인도
기기의 상태 및 처리내역을 기재한 서비스리포트를 발행하며, 수리 장비는 빠른시일내에 고객에게 인도합니다.
유상 서비스건의 경우, 거래명세서와 세금계산서 등을 통해 수리비용을 청구합니다.